이 글을 보는 당신은 혹시 다캐릭 유저인가? 주력캐만 맨날 돌리다보니 걔는(?) 플레이포인트가 없어서 마이마같은 던전은 못 돌고 있는데, 쉬고 있는 부캐릭은 피로도와 플포가 남아돌아 창고에 입장권이 쌓이고 있지는 않은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노블레스 코드 : 더스크를 돌려라. 명성 3만 내외만 되어도 1분컷이다. 2.7정도여도 어렵지 않게 돌릴 수 있다. 다만 에픽 세팅은 어느정도 갖춰야 하는데 아칸셋이면 쌉가능이다.
자, 보아라! 야생의 퀸 디스트로이어 카드다. 참고로 이거 지난번에도 한 번 올렸었는데 이후에 또 드랍되었다. 의외로 레전더리카드 드랍률이 더스크는 높은 것 같은 개인적 체감이 든다.
바로 또 하나 겟! 이 두 캐릭터는 서로 다르다. 닉네임이랑 칭호, 숙련자 레벨을 보면 알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다. 장식품까지 얻을 수 있으니 매우 혜자다. 필자는 6계정을 모두 돌리고 있는데 계정당 최소 두 캐릭은 노블더스크 노멀을 반드시 돌려준다. 최소 2개씩 떠주고 있고 의외로 50개도 솔찮게 먹었던 날이 제법 된다. 노블더스크 노멀을 돌리는 이유는 에픽소울 수급 때문이다. 운이 좋으면 한 판에 30개 이상도 따낼 수 있다. 물론 여기에는 라이언코어 강화가 필수다. 그냥 입장권강화 없이는 에소 수급은 절반 이하로 뚝 떨어질 수 있다. 이제 막 시작하는 던린이 분들은 좀 어려울 수 있겠으나 어느정도 던파를 해오던 유저들은 부캐를 에소광부로 보내는것도 좋은 판단이라고 생각한다.
아 혹시 파죽성은 왜 안 돌리냐고 궁금증이 생길 수 있는데 파죽성이 노블 더스크보다 살짝 더 느리다. 왜냐하면 노블더스크는 보스맵이 1라인으로 쭈욱 이어지는 구조인데 파죽성은 2X2 + 1 구조다. 그래서 맵 도는 시간이 살짝 더 추가된다. 그렇다고 노블더스크와의 시간 차이가 어마무시하게 벌어지는건 아니다. 노블더스크 노멀 입장권이 다 떨어진 캐릭터의 경우에 파죽노를 돌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