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광부

반응형

이벤트 시간 던전 때문에 캐릭터 파밍 속도에 가속도가 붙었다. 원하는 에픽을 정말 빨리 얻을 수 있는 매우 좋은 이벤트다. 배틀크루를 벌써 두 캐릭이나 졸업시켰고 그 중 하나는 시로코 졸업까지 끝내버렸다. 이제 기갱이나 연옥 따위에서 버퍼로서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심지어 추방자의 산맥에서도 버퍼로 모셔가기까지 한다. 버퍼가 하도 없어서 이런 현상이 벌어졌다. 잡소리는 이쯤하고 정산을 시작한다.

 

부계정 정산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부계정부터 정산해본다.

 

현혹의 탑

이번 주 현혹의 탑은 상황이 안 좋다. 레어카드가 안 뜨고 카드첩만 떴기 때문이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무리 카드첩 다섯캐릭이 모아서 조합을 해도 겨우 11장이다. 따라서 레어카드가 나온다면 무조건 레어카드를 1순위로 가져오는것을 추천한다. 1,317,260 골드를 벌었다.

 

아이템 옮기기

본계정으로 다음의 재료들을 옮겨주었다.

 

강렬한 흔적 140개

농밀한 이계의 정수 28개

아이올라이트 921개

시간의 결정 48개

모순의 결정체 256개

나머지 두개는 그냥 보냈다. 부계정 창고칸이 얼마 없었기 때문이다. 여기까지가 부계정 정산이다.

 

본계정 정산

이제 본계정을 정산해보자.

 

현혹의 탑

본계정 현혹의 탑도 상황이 엇비슷하다. 카드첩만 떴다. 10개의 레어카드가 전부다. 1,116,470 골드를 벌었다.

 

재료와 아이템

늘 고정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강렬한 흔적과 농이정만 정산하기로 했다. 시간의 결정은 좀 더 모아서 다음 주에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강렬한 흔적 280개 : 6,944,000 골드

농밀한 이계의 정수 56개 : 3,958,400 골드

모두 판매 완료되어 10,575,328 골드를 벌었다.

 

파밍 일지

던파 광부! 2022.2.3.목요일 초기화데이 특수던전 카드파밍 결과

 

던파 광부! 2022.2.3.목요일 초기화데이 특수던전 카드파밍 결과

진짜... 에픽풀 캐릭터는 하나씩 늘어나고 늘어나는만큼 투입을 시키는데 결과는 왜 비례하지 않는가?! 아무리 독립 시행이라고 해도 이것은 정말이지 너무하다. 그래도 뭐 어쩌겠는가? 돌릴 수

dnfminer.tistory.com

이거 말고는 특별한 파밍은 없었다. 위의 글 마지막에 계산된 골드를 다시 언급해본다. 13,654,550 골드를 벌었다.

 

폭풍의 항로 + 테라니움

이번 주 폭풍의 항로 정산

 

던파광부일지 (22.2.3.목~22.2.9.수)

시트1 캐릭터,드랍된 골드,아이올라이트 개수,아올 골드환산,해체기 무큐 개수,무큐 골드환산,총 골드,아올시세,5,500,무큐시세,110,캐릭터당 평균 골드 (사용 캐릭터 수 ->),78,1,335,873 2022.2.3.목 블

docs.google.com

이번 주 폭풍의 항로와 조나단 테라니움 판매를 통한 획득한 결과는 113,282,464 골드다.

 

최종 정산

이제 본문에 형광펜으로 표시된 골드를 모두 더해본다. 결과는 아래와 같다.

 

139,946,072 골드

 

음... 무큐조각 시세가 최근 하향되어 생각만큼 골드 벌이가 좋지 못하다. 그러나 새 시즌이 시작되면 경제가 더욱 활성화가 될 것이다. 물론 그때를 위해 쟁여놓고 판매하는것도 방법이지만 성격상 그렇게까지는 못 하겠다. 그냥 적당히 즐기는게 최고의 재미를 끌어낼 수 있는 방법인 듯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