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블러드라인을 열심히 돌려서 농밀한 이계의 정수와 테라니움 광부를 했었으나 이제 시간대비 똥인 광부가 되었다. 이유는 다음과 같다.
1. 졸업 유저들이 늘어나면서 고스팩 캐릭터가 많아짐
2. 이로 인해 똥묻은 에픽을 해체하는 유저도 늘어남
3. 105제 이계기운 에픽을 갈면 확률적으로 농이정 나옴
4. 위의 과정들이 늘어남에 따라 농이정 생산량 증가
5. 결과적으로 농이정 가격 하락
이런 이유에서 이제 농이정은 가격이 똥이 되어가고 있다. 그래서 원래 두 캐릭터씩 돌려주던 블러드라인을 이제 한 캐릭만 피로도를 모두 빼고 있다. 나머지는 모두 노블레스코드 더스크 노멀을 돌려주고 있다. 지금 사이드 계정은 플포 입장권이 쌓여있기에 당분간은 이렇게 노블노를 돌려서 에픽을 잔뜩 갈아줄 생각이다. 농이정 1개 가격과 힘정상자 1개 가격 차이가 엄청나게 벌어지지 않기에 이게 훨씬 이익이다.
각 계정별 힘의정수 1개 상자를 매일 획득할 수 있는 최대 개수는 40개다. 6계정이니 총 240개의 힘정상자를 판매할 수 있다.
평균적으로 개당 가격은 약 37,000골드 정도 하는 것 같다. 최근 한달 정도 이 골드에서 크게 변동은 없다. 당분간 35,000골드 내외로 왔다갔다 할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주말에는 가격이 좀 더 오른다. 아무래도 주말에 오픈되는 레이드 때문일 것이다. 레이드를 돌리면 반드시 에픽 레벨을 올려주는 사람들이 발생할 수 밖에 없다. 그래서 힘의 정수 수요가 증가한다. 따라서 왠만하면 주말에 판매하는게 좋다. 약 38,000 골드에 올리니 240개가 거의 천만 골드에 가깝다. 즉 주말은 무조건 천만골드를 버는 것! 힘정상자만으로 천만골드다. 굿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