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광부

반응형

뜻하지 않은 재물은 언제 어디서 갑자기 튀어나올지 모른다. 테스트겸 아수라로 돌려봤는데 떡하니 이 녀석이 항아리로 나왔다. 딱 봐도 상당히 인기가 있을 것 같은 흑도 무기다. 경매장에 시세 검색을 하니까 천만원을 뛰어넘는 금액으로 거래가 되고 있었다. 검색해보니 상당히 인기가 있는 무기형상인 것 같다. 그도 그럴것이 블레이드 육성 이벤트가 최근 끝났기에 현재 블레이드 인구수는 상위권! 따라서 도를 사용하는 블레이드가 이 무기 형상을 사용할 확률은 매우 높다.

 

이렇게 생겼다. 흑도... 정말 간지난다. 솔직히 내가 그냥 쓸까 고민했는데 부계정이어서 그냥 미련없이 팔아버리기로 결심했다.

 

경매장에 올리기 위해서는 교환가능 상태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라이너스의 강철 거푸집을 사용해야한다. 개당 거의 660만골드에 육박한다.

 

엘븐가드에 있는 무기점의 라이너스를 찾아가서 무기 본뜨기를 진행한다.

 

오른쪽에는 성별에 따른 미리보기가 가능하다. 라이너스의 강철 거푸집을 선택하고 무기 형상으로 만들 흑도를 집어넣는다. 모두 다 확인했다면 본뜨기 버튼을 누른다.

 

그러면 마침내 무기스킨 교환가능 상태의 아이템이 완성된다.

 

경매장 최저 가격으로 올렸다. 만약 위의 가격으로 판매되면 정확히 11,358,700 골드를 벌게 된다. 하지만 이건 순수 이익이 아니다. 거푸집 가격을 빼야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계산해보면 순수익은 4,760,701 골드가 된다. 약 470만원을 번 셈이다. 이거라도 어디야? 폭풍의 항로 풀피로도로 3.5캐릭은 보내야 하는 골드다. 시간과 골드를 동시에 벌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