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광부

반응형

글을 늦게 작성한다. 이번 주 던파 목요일 초기화데이 특수(상급)던전 카드파밍 결과다. 최근 2주 연속 레전더리 카드가 떠주지 않았는데 이번주는 무려 두 개나 떠주었다. 비싼건 아니지만 그래도 레전더리 카드가 나와줬다는것에 의미를 담고 싶다.

 

마계대전(하드)

마계대전에서는 잠식된 심장 파멸자 히카르도 카드와 검은 눈의 사르포자 카드가 나왔다. 사르포자 카드는 풀업 상태다. 불과 한 달 전만해도 이게 거의 천만골드에 가까웠는데... 골드가 많이 내려갔다. 그래도 기본 레전카드보다는 비싸다. 쩔값 이상은 벌었다. 7,862,820 골드를 벌었다.

 

게다가 카쉬파 단원의 평범한 장식도 떠주었다. 상점에 바로 팔아버려서 250만 골드를 벌었다.

 

오큘러스(1인)

오큘러스는 앞으로 1인 플레이만 할 것이다. 대기시간 없이 바로 바로 돌릴 수 있기 때문이다. 풀에픽이면 미소(미친 소륜)도 쉽게 잡을 수 있는 수준의 난이도다. 적귀 소륜 카드가 떴다. 아쉬운건 노업 카드라는 점. 그래도 쩔비 이상은 벌었다. 3,026,400 골드를 벌었다.

 

추방자의 산맥

추방자의 산맥은 총 세장의 유니크 카드가 나왔다. 벌레 데샹 카드, 순혈자 데스페로 카드, 드루이드 미아 카드다. 그나마 순혈자 데스페로 카드가 비싼 편이다. 3,226,123 골드를 벌었다.

 

정산

이제 형광펜으로 표시한 골드를 모두 더해보자. 결과는 16,615,343 골드다. 아주 좋다! 매주 이 정도로만 벌리면 참 좋을텐데... 욕심이겠지. 그래도 최소 레전더리 카드 한장씩은 나와줬으면 좋겠다.

반응형